본문 바로가기

DIARY

꺄아아 ♥


원래 백현이 생일때 일기 쓰려고 만든 게시판인데 이런글로 먼저 개시를...
그치만 백현이 생일 후기(?) 꼭 쓸거임. 진짜임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쨔잔! 유니폼을 사고 말았다.
지름신이 왔는데 사실 한화팬도 아니구..
야구 유니폼은 집에 많고(야구팬이라면 누구나 집에 유니폼 넘치는거 아니겠습니까?_?)
암튼 고민에 고민을 했지만 결국 유니폼을 사러 잠실로 향하고 있었다는...
근데 막상 사고 나니까 생각보다도 더 이쁜것!!!!
이거 입고 그대로 지하철 타고 집으로 갈 뻔 했쟈나여 ㅋㅋㅋㅋㅋ


유니폼 사고 집으로 향하는 길에 나도 모르게 한화 응원가를 흥얼거리다 생각한건데
행복 구단 한화와 항상 행복한 백현이와 잘 어울리는것 같다.
이건 운명이야! 틀림없음! ㅋㅋㅋㅋㅋ


나는 행복합니다~ 나는 행복합니다~ 나는 행복합니다~ 이글스라 행복합니다~~♪

 

 

 

 

 


그리고 오늘은 친구님에게 포토북 뽑은걸 자랑했다.
앞표지랑 뒷표지가 젤 이쁘다고 한다...그렇다고 한다....

또르르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(사진 퍼가지 말구 여기서만 봐주세요>_<)